지식은 힘이며, 이러한 잠재 고객 발굴 팁은 매우 귀중한 정보임

2020. 7. 20. 13:03카테고리 없음


지식은 힘이며, 이러한 잠재 고객 발굴 팁은 매우 귀중한 정보임



만약 당신이 사업주라면, 당신은 이미 고객이 없다면 당신은 사업을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신규 고객을 계속 찾는다면 매출이 줄어드는 것을 지켜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마스터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알아보려면 다음 단락으로 계속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소비자의 구매 과정을 기억하십시오.


이는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제안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에 대한 정보를 검색한 다음, 그것을 살 것인지 아닌지 알아낸다.


만약 당신이 이 의사결정 주기를 전후하여 컨텐츠와 제안 모두를 구축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개인적으로 돈을 쓰도록 안내할 수 있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이미 관심이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이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러나 특정 선거운동에 부적절한 단서가 있을 것이다.


목표 대상 고객에 속하지 않는 리드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네가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사생활 침해 문제를 없애라.


제안과 인센티브를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염두에 두십시오.


관심 없는 사람에게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무시하는 것이다.




긴 꼬리 키워드를 사용하여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기술을 남용하지 말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라.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시도해 보면 어떤 것이 가장 잘 되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그룹은 목표 시장이 현지인 경우 특히 도움이 된다.


멀리 떨어진 개인들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지역 사람들을 도울 수는 없지만, 그들은 항상 그들이 실제로 도울 수 있는 지역 연락처를 전달할 수 있다.




리드 생성을 개발할 때는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판매로 귀결될 수 있다면 일반 리드는 괜찮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세부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확고한 계획은 항상 중요하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에는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배울 수 있도록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예산이 많지 않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중요해서 자금을 어디에 두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 수 있다.




리드 세대는 누구도 간과할 수 없는 기술이다.


그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당신의 노력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것이다.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거의 모든 곳에서 새로운 고객을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