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싱의 힘을 이용하여 영양을 향상시키세요!

2020. 7. 20. 13:02카테고리 없음


주싱의 힘을 이용하여 영양을 향상시키세요!



특히 전문가로부터 받을 수 있는 어떤 조언도 훌륭한 맛과 최대의 능률로 쥬싱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여러분이 배우려고 하는 건강한 쥬싱 전략은 여러분이 올바른 발걸음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쥬싱은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쉽고 재미있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을 위해 식단에 주스를 첨가하고 있다면, 조리법에 녹색 채소를 첨가하는 것에 집중하라.


여러분은 궁극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주스가 50-75%의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또는 유사한 야채의 범위에 있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의 나머지 주스는 당신의 주스를 전체적인 맛을 좋게 해주는 맛있는 과일로 만들어져야 한다.




당신이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마실 때, 차드, 브로콜리, 시금치, 케일, 파슬리 등과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을 사용해 보라.


이 채소들은 주스를 만들 때 50% 이상의 농도를 가지고 자주 사용하라.


맛을 내기 위해 다른 주스를 사용해라.


전적으로 과일로 만들어진 주스는 너무 단맛이 강해서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수 있다.




신선한 주스를 천천히 마시고 미묘한 뉘앙스를 감상하십시오.


주스를 한 모금 마시고, 다른 맛을 충분히 즐기세요.


여러분의 침은 주스의 영양분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여러분의 몸이 주스를 소화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쥬싱이 끝나자마자 주스기를 깨끗이 닦아라.


또한, 몇몇 다채로운 과일과 야채들은 주스기 성분에 어두운 얼룩을 쌓을 수 있다.




항상 주스기를 눈에 잘 띄도록 카운터에 두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고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계속 알려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매일 그것을 사용할 것이다.




쥬싱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생산물을 조사하라.


향미 배합은 항상 이슈가 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적 가치다.


어떤 품목에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여러분의 일상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야채와 과일을 함께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즐길 수도 있는 혼합물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주스에 들어가는 모든 과육을 제거할 수는 없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만든 주스 몇 개로는 펄프를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


커피 필터 외에도, 치즈 보가 이 어플리케이션에서 유용한 필터 역할을 할 것이다.




냉장고에 보관할 신선한 주스를 만드는 것도 좋지만, 주스가 색이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회색이나 갈색 같은 색으로 변한 주스를 먹음직스럽지 않게 찾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혼합물에 레몬 주스 몇 티스푼을 첨가한다면, 이러한 상황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소량에 불과하기 때문에 레몬 향이 주스를 압도하는 것이 아니라 신선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뇨나 저혈당 진단을 받았을 때는 과일 주스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과일 함량이 큰 주스를 마시면 혈당이 빠르게 상승한다.


당신이 주스한 과일 일지를 보관하고, 그것이 당신의 혈당 수치에 미치는 영향을 기록하라.


채소는 일반적으로 당도가 낮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생강은 위장병을 완화하기 위한 자연적인 치료법이다.


주스에 첨가하면 위장병을 치유하는 동시에 음료에 약간의 정력을 더할 수 있다.


그것의 항염증 특성은 산성 역류, 궤양에 의한 문제, 위에서의 일반적인 질병에 대항하는 것을 돕는다.




신선한 주스는 약간 쓴 맛이 나겠지만, 이것은 달콤한 과일과 채소를 첨가함으로써 가려질 수 있다.


오렌지, 딸기, 당근은 달콤하고 독특한 맛을 낸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맛을 찾기 위해 다른 과일을 함께 섞어라!



태울 필요가 없는 영양가 있는 주스를 만들기 위해 많은 양의 마이너스 칼로리 과일과 야채를 포함하라.


이것은 브로콜리, 양배추, 케일, 허브와 같은 진한 채소들을 포함할 것이다.


또한 섬유질이 풍부한 과일은 소화에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쥬싱에서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하다.


주스기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을 때 언제든지 이 기사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이러한 유용한 조언들을 따라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 쥬싱이 통합되면서 더 많은 성공을 볼 수 있다.